암웨이
암웨이 로고
한국어 中国语 日本 ENGLISH

회원

Login 네트워크마케팅 쇼핑몰  

04/27 (Sat)


Next  List Answer Writing

Q1 . 회사는 어떤 회사 인가요?

글쓴이 : CL.. 날짜 : 2024-03-20 (수) 05:44 조회 : 202
Q1 . 회사는 어떤 회사 인가요?

A1. 쿠폰라이프의 기획은 코로나 시기부터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한 많은 소상공인 들이 폐업을 하는것을 보고 너무나 안타 까웠습니다.

소상공인은 광고를 하고 싶어도 비용뿐만 아니라, 고객이 방문 한다는 보장도 없기 때문에 그냥 손놓고 있던 실정이었습니다.

고객은 저렴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서비스 제공을 하는 곳은 어떻게 하면 고정고객을 유치하고 비용도 줄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 되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Q2. 회사는 왜 마케팅 수당을 100% 이상을 지급하나요?

A2. 모든 유저를 모은 회사들은 초반에 막대한 비용 (광고비, 인건비, 유지관리비)를 쏟아 부어가면 회원을 모집 하려고 합니다.
그러한 비용에 비교한다면 쿠폰 라이프는 적게 풀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해서 유저가 100만명 이상이 모여지게 된다면 배달의 민족, 다방,직방 과 같은 기업이 될것으로 여겨 집니다.

이러한 비용은 초기 투자 비용이라고 생각하고, 더 많이 지급 하지 못하는것에 죄송할 따름 입니다.

Q3. 회사는 어디에 있나요?

A3. 우리는 한국과 영국의 합작 법인으로서 아시냐트의 자회사 입니다.

Q4. 회사가 사라질까봐 걱정이 많습니다.

A4.  전 세계적으로 많은 SCAM 회사들이 생겨나고 일정 수익을 주겠다고 약속하고 이것을 파기 하고 사라지는회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줄수 없는 이익을 주겠다고 약속 해서 그렇습니다.

쿠폰 라이프는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일상생활의 비용을 절감 시켜 드리겠다는 약속 입니다.
회원이 모집되어 지면 사용 할 수 밖에 없는 포인트가 쌓여 지게 되고 회원이 쿠폰을 구매 하면 쿠폰 라이프는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주정산,일정산"으로 먼저 선입금을 합니다.
중요한것은 고객이 방문 하지 않아도 사용하지 않아도 지급 한다는 것이 맹점 입니다.

결국 가격은 낮춰지고, 서비스의 질은 상승 할 수 밖에 없으며, 쿠폰라이프를 이용하는 고객은 만족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서비스는 먼저 선점 하게 되면 2위는 따라 오기 힘듭니다.

우리가 코인과 서버운영으로 만 진행 하는 이유는 거대공룡들이 서비스 제공을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이 하는것이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은 지금 소상공인에게 폭리는 취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우리는 커미션을 실시간 지급하고, 쿠폰판매도 일정산, 주정산을 하게 되니 고객과 가맹점에 지급 되야 하는 자금을
장시간 보유 하고 있을수 없습니다.

실시간으로 출금 하고 95%~105%를 지급 하기때문에 회사는 5%~10%는 쿠폰 판매 이익으로 충당이 되고 남습니다.

쿠폰 라이프는 계속 할인율을 잘 받아서 양질의 서비스를 유통하고 그차액의 이익을 얻는 것이 주된 수익입니다.
회원이 100만명이 되면, 우리는 거대공룡이 되어지게 됩니다.

Q5. 글로벌도 가능 한가요?

A5. 네 가능 합니다.
한국이 먼저 오픈이 되어 지고, 바로 베트남과 ,미국이 오픈 합니다.
그 나라에서 쿠폰을 발행 시킬수 있으며, 전세계 어디는 가능 하며, 단 가맹점 주는 USDT 받게 됩니다.

Q6. 회사는 지출이 없내요?

A6. 네! 정확하게 보셨습니다.
우리는 회원에게 줄수 없는 이익을 약정 하지 않으며, 단지 좋은 서비스만 제공할 뿐 입니다.
그렇게 되면 회원이 회원을 모집하고 점점 고객들이 늘어 나게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를 하면 40%의 커미션이 즉시 발생하는 것 입니다.

Q7. 이런 할인 쿠폰 회사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A7. 그회사는 본인들이 발행한 쿠폰을 구매하면 20%할인 된 금액에 구매 할 수 있다고 해서 고액을 받아 회원은 유치하곤 했지만 실제로 20%의 폭을 돌려 막기 한것입니다.
쿠폰라이프는 회원들이 몰리면 이 멤버쉽으로 할인 폭을 받아오는 것이며, 이에 회사는 그 차액의 수익을 얻고 회원은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를 단지 사용하는 기프티콘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0.1%도 손실, 피해가 생길수가 없습니다.

Q8. 마케팅이 변경이 될수 있나요?엄청 많이 지급 되는데요?

A8. 물론 마케팅은 변경 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추천 40% 팀보너스 20% 등급보너스 15%는 변동이 없습니다.
단지 지급 순환 500% 만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회사의 목적은 마케팅이 아닌 회원 유저확보 입니다.
쿠폰라이프에서 쿠폰을 사용해보는 문화를 만드는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진입 금액이 한가지 이고, 단위가 작기 때문에 300%를 초반 부터 하면 재구매가 너무 빠르기에 500%로 설정한 것이며, 추후 이것을 조절하면 상위 회원의 재구매는 속도가 빨라 지기 때문에 하위로 아바타가 떨어지는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이것이 늘어짐의 속도를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또 추천은 40%를 유지 해야 확산 속도가 빠릅니다.

모든 회사가 이 늘어짐(회원이 들어 오는 속도)를 조절하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초반부터 기획이 굉장히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는 마케팅 전문가들의 이러한 것을 고안 해서 만들었습니다.

Q9. 회사의 마케팅의 과지급은 어떻게 충당하나요?

A9.
1. 재구매 는 추천보너스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출금 수수료 2% 발생
3. 80:20으로 수당 분배
4. 받을수 있는 잔액이 100 USDT  남아 있는데. 바이너리 보너스 마감이 3000 USDT 가 들어 온다면 100USDT 만 받고, 나머지는 받을수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안에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Q10. 가맹점은 어떻게 유치 하나요?

A10. 가맹점은 아무 업체나 받지 않습니다.
대금을 고객이 방문 하기전에 먼저 지급 되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신뢰와 신용이 가장 중요 합니다.
또한 상품단위의 쿠폰이 아닌 금액단위의 쿠폰이 됩니다.

예를들어 100,000원 권이라면 100,000원 이상 부터 사용 가능 한 쿠폰 을 발행 하는 방식입니다.

쿠폰 라이프의 공급가와, 판매가의 중간 차액이 쿠폰라이프의 마진이 됩니다.
이것이 PV 로 계산 되어 지게 됩니다.
 
Q11. 회사는 추후 경영진, 한국 담당자 만날수 있나요?

A11.외국이나 한국이나 쿠폰라이프가 커지게 되었을때 가장 큰문제는 세금 문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드러내서 좋을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을 더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우리가 들어나지 않는것이 더 안전한 길 입니다.

Q12.추천계보도 를 이해 못하겠습니다.

A12.후원계보도는 바이너리 두줄이며 내가 추천하지 않아도 네려가는 트리도(조직도)이며, 추천조직도는 본인을 통해 생기는 인원을 뜻 합니다.

쿠폰라이프는 조직도는 보여지지 않고, 매츌볼륨으로만 표기 됩니다
본인 하위 트리도(조직도)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인원, 매출만 보여집니다

우리는 정직하고, PONZ회사가 아닙니다, 유저확보가 목적이며, 회원이 회원을 모집할때 충분한 상품의 가치와 명분이 있기에 확장성이 엄청납니다.


Q13.쿠폰에 대한 회사의 진행 계획 및 발행, 사용, 결재, 수당 지급 관계 규정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A13.
1.쿠폰
쿠폰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마찬가지로, 상품마다의 쿠폰이 아니며 가맹점의 사용금액의 쿠폰입니다.
예를 들어 12% 할인 쿠폰이라면 100,000원의 서비스를 88,000원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품 쿠폰입니다.

이 쿠폰은 100,000원 이상 서비스를 받을때 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150,000만원이 결제 금액이라면 쿠폰 100,000원의 쿠폰을 내고 50,000원을 결제 하는 개념입니다.

2.결제
결제는 USDT를 수당으로 받고 20%는 쿠폰을 구매 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이 됩니다.
이것을 갖고 쿠폰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또 더 사용 하고 싶다면 USDT를 입금 하여, 쿠폰 포인트로 전화 해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3.수당지급 규정
추천 40% / 팀보너스 20% *
등급보너스 화이트등급 5% / 실버등급 10% / VIP 등급 15%

등급보너스는 변경 될수 있습니다.
화이트 :  [오픈전 공지]
실     버 :  [오픈전 공지]
V    I    P  : [오픈전 공지]

Q.14 팀보너스는 바이너리이고, 바이너리 속에 추천자들이 1대에 최소 15명이 될 텐데 승급은 2:2:1입니다. 라인 상 정리의 기준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A.14
조직도는 추천 조직도와 후원 조직도로 나누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는 내가 추천하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섞여지는 조직도이고, 추천 조직도는 나로부터 시작된 혈통 조직도를 뜻합니다.

Q15 개인이 혼자 다구좌, 명변이 가능 한가요?
A15.
하나의 이메일로 다구좌 명변 등 모든 것이 가능 합니다.
 

couponlife22.jpg

 


Name PassWord
    ☞이모티콘☜
Secret
Enter the letters on the left.
Next  List Answer Writing

번호 Title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Q1 . 회사는 어떤 회사 인가요? 03-20 0 203
6 ■ 회사에 대한 FAQ 03-16 0 178
5 Cpoint 가격에 대한 CS 문의 03-16 0 158
4 ◎기프티콘 사용 기간 03-16 0 167
3 cpoint는 입점 가맹점에 사용 할 수 있도록 마감된 cpoint의 10%씩 매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03-16 0 175
2 입점 관련 및 입점 방법 03-11 0 197
1 외부 USDT 입금 03-11 0 177
FirstPNEnd
암웨이 Sing up

Login Join PC Version Top ▲

암웨이 ©  |   www.xn--950bx7nu9kb4h7xb0ufspa.com
네트워크마케팅 회사 추천,강력한 보상플랜,플랫폼 선점하세요,초기타이밍,강력한 성공시스템,암웨이,피엠인터내셔널,애터미,뉴스킨,라이프웨이브,허벌라이프
#Coupon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