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 원리 이해하기
인스타_복사본-_21_-001.jpg
어떤 회사가 이런 제안을 합니다. "우리 회사에서 매달 일정 금액을 소비해 주시고, 또 다른 소비자를 소개해 주시면 회사 매출의 일부를 공유하겠습니다." 회사는 왜 이런 제안을 할까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서죠. 소비자인 우리가 요구한 것이 아닙니다. 회사가 먼저 이런 마케팅 구조를 만들고 소비자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죠. 어떤 소비자도 회사보고 돈 달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그냥 회사가 그렇게 정해서 우리에게 제안을 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현명한 소비자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괜히 무시해야 할까요? 아니면 이러한 제안을 현명하게 이용해 먹어야 할까요??? 그렇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네트워크마케팅을 현명하게 이용해 먹는 것입니다. 이용 당하지 않고!!!
인스타_복사본-_22_-001.jpg
네트워크마케팅의 최고 전문가-다른 말로 네트워크마케팅은 누가 제일 잘 할까요? 바로 주부들입니다. 왜냐구요? 네트워크마케팅은 소비와 소개로 이루어져 있고, 소비와 소개의 최고 전문가는 바로 주부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네트워크마케팅을 제일 못하는 최악은 누구일까요? 바로 남자들입니다. 왜냐구요? 남자들은 소비와 소개에 있어서 최악의 전문가(?)가 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네트워크마케팅은 절대 남자가 해선 안 됩니다. 반드시 주부들이 해야 합니다! 그리고 미혼 여성들도 네트워크마케팅을 굳이 할 필요없습니다. 소비와 소개는 미혼 여성들에게도 익숙한 분야가 아니니까요.
인스타_복사본-_23_-001.jpg
네트워크마케팅의 최적 장소는 어디일까요? 자, 주부들이 가장 많이 모여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아파트"입니다. 아파트에는 수백 세대, 수천 명의 주부들이 거주합니다. 같은 동네, 같은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신뢰 관계를 형성하게 되죠. 그리고 여기서 하나의 회사를 선택해서 소비하고 소개하기 시작하면, 이 아파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네트워크가 됩니다. 한 주부가 네트워크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소비하고 다른 주부들에게 소개하면, 그 소개받은 주부 역시 자연스럽게 또 다른 주부들에게 전달하게 됩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 아파트 전체가 네트워크마케팅의 허브가 되는 것이죠. 
인스타_복사본-_24_-001.jpg
네트워크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제품? 회사? 자, 이런 질문을 드려 볼께요. 여기 두 회사가 있습니다. A 회사는 제품이 전 세계에서 제일 좋습니다. 그런데 주부들이 아무도 모릅니다. B 회사는 대한민국의 주부들이 모두 알고 신뢰할 수 있으면 제품력도 1위인 회사입니다. 자, 여러분이 주부라면 어떤 회사를 선택하시겠어요? 만약 A 회사를 선택한다면 만나는 주부들마다 제품 설명, 회사 설명하느라 생고생할 것입니다. 반면 B 회사라면 주부들이 모두 알고 있고 신뢰하고 있는 회사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마케팅은 반드시 대한민국의 믿을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이마트나 롯데마트가 네트워크마케팅을 한다면 어떨까요? 이마트에서 파는 고등어가 세계에서 제일 영양가가 있다거나 맛이 있지 않아도 괜찮지 않나요? 왜냐하면 제품은 무난해도 회사를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99% 네트워크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치명적인 부분입니다.
인스타_복사본-_25_-001.jpg
주부들이 모입니다. 그리곤 이렇게 말합니다. "여기 보세요. 우리 이 회사를 이용해서 소득을 만들어 보아요. 이 회사는 우리가 믿을 수 있는 회사예요. 여기서 우리가 서로 소비하고 소개하면 소득이 생겨요. 그런데 이 소득은 오직 주부들만 만들 수 있어요. 남자들이나 남편들은 못해요. 그리고 이렇게 해서 생기는 소득은 '공돈' 또는 '자동 소득'이라 불려요. 왜냐하면 소비와 소개는 일도 노동도 아닌데 소득이 생기니까요" 자 여러분이 주부라면 여러분이 사는 동네나 아파트에서 다른 주부들과 함께 소득을 만들어 보시지 않을래요?
인스타_복사본-_26_-001.jpg
만약 어떤 지역의 아파트에서 주부들이 네트워크마케팅을 활용해 소득을 만들게 되면 어떤 일이 벌어 질까요? 우선 그들이 사는 아파트가 부자 아파트가 되겠죠. 그리고 이 소문이 옆 아파트, 옆 동네로 퍼지면서 다른 주부들도 동참하여 같이 부자가 되겠죠. 그리고 그 주부들이 전국의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이 사실을 알리겠죠. 그렇게 되면 대한민국 전역에서 주부들이 네트워크마케팅을 활용해 소득을 만들게 됩니다. 이렇게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에서 소득을 만들게 되면 가계 부채 문제 뿐 만 아니라 일자리 소멸 문제도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어떻게 이게 가능하냐구요? 공식은 이렇습니다. 네트워크마케팅=소비와 소개=소득=주부들=아파트=공돈만들기=대한민국부국!!! 여러분도 이 공식에 합류해 보시지 않겠습니까?